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연인’ 남궁민X안은진 눈물의 재회, 화제의 파트2 선공개 장면 드디어 이번 주 방송! ‘기대 폭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0/19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연인’ 남궁민, 안은진의 화제의 장면이 드디어 공개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파트2로 돌아왔다. 파트1 당시 강력한 스토리텔링, 주옥같은 대사,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연출, 눈부신 영상미, 배우들의 압도적 연기력이 어우러져 수많은 ‘연인 폐인’을 양산한 ‘연인’. 파트2로 돌아온 ‘연인’은 파트1보다 더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금토드라마 시청률 최강자 자리에 우뚝 섰다.

 

‘연인’이 파트1 종영 후 5주의 공백을 가졌음에도 불구, 이렇게 곧바로 화제의 중심에 설 수 있었던 가장 결정적인 요인은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애틋한 사랑이다. 파트1 말미 안타까운 이별을 한 두 사람이 운명의 장난처럼, 다시 심양에서 닿을 듯 스치는 상황에 놓인 것. 이에 많은 ‘연인 폐인’들은 둘의 재회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19일 ‘연인’ 제작진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9월 29일 노출돼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의 장면이 드디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는 것이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눈물의 재회를 담은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 클립은 9월 29일 공개 당시 “역시 장채커플!”, “드디어 둘이 만나는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해당 영상 클립의 조회수는 10월 19일 오전 현재 41만 2천회를 돌파했으며 지금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중이다. 그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언제쯤 해당 장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지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10월 19일 ‘연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이장현과 유길채는 같은 공간에 있지만, 문을 사이에 둔 채 서로에게 다가서지 못하고 있다. 심양에서 마주한 유길채 때문인지 조금은 흐트러진 모습으로 나타난 이장현. 이장현이 왔다는 생각에 차마 문을 열지 못하고, 그저 문에 기대앉은 채 말없이 고개 숙인 유길채. 서로를 마음속에서 영원히 지워버릴 수도, 그렇다고 가까이 다가설 수도 없는 두 사람의 안타깝고도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이렇게 눈물의 재회를 하기까지 두 사람에게 어떤 운명 소용돌이가 닥쳐올 것인지, 그 안에서 두 사람은 어떻게 살아낼 것인지 하는 점이다. 또 어렵게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떤 마음으로, 어떤 대화를 나눌지 또한 궁금하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파트2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장면이 이번 주 방송된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슬프고도 애틋한 감정이 100% 응축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남궁민, 안은진 배우는 작은 떨림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들의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킬 것이다. 제작진도 숨 죽였던 장면인 만큼,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장현과 유길채는 어떻게 재회할 것인가. 두 사람의 눈물로 재회해 어떤 대화를 나눌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13회, 14회는 10월 20일 금요일, 10월 21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금토드라마 ‘연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보령시] 김기웅 서천군수, 3일간 산업단지 방문해 기업 목소리 경청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