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뜨거운 스무살 여름, 소니 이어폰으로 쿨~하게 나자\'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5/22 [00: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가 이달 말까지 라이프스타일 샵 코즈니(Kosney)에서 소니 이어폰과 MP3플레이어 ‘워크맨 NW-E01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서 깜찍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뜨거운 스무살 여름, 소니 이어폰으로 쿨~하게 나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동, 압구정, 부천, 천안, 대전의 코즈니 매장 총 5곳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소니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폰 줄감개를, 워크맨 NW-E01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우치, 클리닝 융, 이어폰 줄감개, 핸드폰줄 액세서리 등이 들어있는 고급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한다. ‘뜨거운 스무살 여름, 소니 이어폰으로 쿨~하게 나자’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소니 코리아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 워크맨 NW-E010 시리즈는 1GB(NW-E013), 2GB(NW-E015), 4GB(NW-E016) 3가지 용량으로, 색상도 다채로운 바이올렛, 블루, 핑크, 골드, 블랙의 다채로운 다섯 가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1GB(NW-E013) 9만 9천원, 2GB(NW-E015) 12만 9천원, 4GB(NW-E016) 15만 9천원 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