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소니코리아, 감각적 디자인의 ‘워크맨 S 시리즈’ 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9/10/01 [0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사운드의 스피커 내장형 MP3 플레이어가 찾아왔다.

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생생한 음질의 스피커 내장형 워크맨 S 시리즈 최신모델 ‘NWZ-S540’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크맨 S 시리즈는 소니만의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음질을 선보이는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으며 6 cm(2.4인치)의 대형 LCD 스크린을 탑재해 친구, 가족 등 주변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스피커 일체형 MP3 플레이어와 차별화된 음질

워크맨 S 시리즈는 최대출력 500mW(좌우 각각)의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에 소니만의 음장 보정 시스템(Digital Linear Phase Speaker)을 채택해 자연스러운 고품질의 음색을 제공한다. 또 스피커의 재생 능력을 벗어난 베이스(저음) 음역을 가상으로 재현하는 강력한 가상베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낮은 음역대에서 높은 음역대까지 균형감있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워크맨 S 시리즈는 내장 스피커뿐만 아니라 이어폰을 통해서도 최적의 음악감상을 할 수 있도록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 (Clear Audio Technology)’을 적용해 정교한 고음과 깊고 풍부하고 부드러운 저음을 구현해 냈으며 여기에 더해 음질과 음량을 표준화 해주는 ‘다이내믹 노멀라이저 (Dynamic Normalizer)’ 기능을 탑재해 음악감상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피커 내장형 MP3의 상식을 깨는 슬림함과 개성 있는 컬러

워크맨 S 시리즈는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하고도 슬림하고 간결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알루미늄 외장소재를 사용해 세련미를 극대화 했다. 또 동영상 감상 등을 위해 수평으로 놓았을 때를 고려, 상하좌우 균형감 있는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휴대가 간편한 받침대를 별도로 제공했다.

특히 레드, 핫핑크, 바이올렛, 블랙 등 ‘캔디 펑키 스타일’의 개성있는 네 가지의 컬러가 밝고 선명한 화질을 돋보이게 하는 LCD 주위의 블랙컬러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같이 한 데 모인 ‘스리 서클(Three Circle)’의 앞면 버튼과 옆 라인의 볼륨 컨트롤, 홀드(Hold) 버튼, 하단 USB 연결포트, 이어폰 단자가 매끈하게 배치되어 편하고 빠른 조작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소니 특유의 42시간 재생 배터리 성능에 2.4인치의 선명한 LCD 탑재

워크맨 S 시리즈는 2시간 완충 시 42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가 많은 동영상 역시 6.5시간까지 연속 재생 할 수 있는 등 소니만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워크맨 S 시리즈는 6 cm(2.4인치)의 크기에 어디서나 이상적인 밝기와 명암비를 만들어 내는 화이트 LED 백라이트, QVGA(320×240) LCD 스크린을 탑재해 다양한 음악파일(MP3, WMA, AAC-LC, Linear PCM) 재생뿐만 아니라 동영상파일(MP4, H.264/AVC, WMV9)의 선명한 고화질 재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깨끗하고 정확한 수신율을 자랑하는 워크맨 S 시리즈는 30개국 채널 수신이 가능한 FM 라디오 수신과 녹음, 음성녹음(Voice Recording) 기능, 알람 및 타이머 기능을 지원해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이상운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이는 워크맨 S 시리즈는 기존 스피커 내장형 제품들에서 경험하지 못한 음질과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시원한 화면과 슬림한 디자인, 고품질 스피커로 기존 스피커형 모델에 만족하지 못한 MP3플레이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워크맨 S 시리즈의 가격은 NWZ-S544(8GB)가 15만 9천원, NWZ- S545(16GB)가 20만 9천원으로, 10월 0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워크맨 S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