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김히어라, ‘괴물’부터 ‘더 글로리’까지 보여준 천의 얼굴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30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천의 얼굴’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3주 연속 전세계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로 열연을 펼친 김히어라의 필모그래피가 회자되며, 그의 ‘필모 깨기’를 비롯해 극과 극 '캐릭터 변천사'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히어라는 한 사람이 연기한 것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작품마다 얼굴을 갈아끼운 듯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2021년 JTBC 드라마 ‘괴물’을 시작으로 매체에 본격 등장한 김히어라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배드 앤 크레이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진검승부’ 등 2년여 시간동안 다양한 작품 속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매 작품마다 보는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김히어라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더 글로리’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2009년 데뷔해 어느덧 15년 무대 경력의 뮤지컬 배우 김히어라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하는 에너지로 공연계에서는 이미 주목하고 있는 배우였던 것. 이렇듯 오랜 시간 쌓아온 그의 연기 내공은 드라마에서 강렬한 신 스틸러로 존재감을 발산했고, 시청자들은 ‘천의 얼굴’ 김히어라의 매력에 단숨에 빠져들었다.

 

김히어라는 드라마 ‘괴물’에서 라이브카페 종업원 방주선으로 분해 첫 회 백골사체로 발견되는 강렬함을 안겼고 ,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는 똘끼 충만한 마약조직 수장 용사장 역을 맡아 중성적 매력을 어필, 이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민 계향심으로 완벽히 분해 실감나는 연변 사투리와 모성애로 안방극장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역할에 따라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배우 김히어라는 올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약쟁이 화백 이사라 역을 맡아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사라로 분한 김히어라는 맞춤옷을 입은 듯 작품에 활력을 더했다. 독특한 행동과 말투 등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섬세하게 인물을 완성,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하는 연기로 호평받았다.

 

연기를 비롯해 패션, 음악,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재능까지 겸비한 김히어라는 자신만의 속도로 쌓아온 내공이 만개하며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로 성장했다. 한계 없는 연기력과 천의 얼굴을 입증한 배우 김히어라가 앞으로 선보일 작품과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JTBC ‘괴물’ 캡처, 넷플릭스, tvN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