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Tata Communications, 클라우드 기반 통화 솔루션 JAMVEE™ 출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29 [03: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글로벌 기업 위한 통합적이고 간소화된 솔루션

플로리다주 올랜도 및 인도 뭄바이, 2023년 3월 28일 /PRNewswire/ -- 글로벌 디지털 에코시스템 지원기업 Tata Communications[https://www.tatacommunications.com/ ]가 JAMVEE™를 출시하며 간단한 협력 기능으로 직원 경험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JAMVEE™는 통합적이고 간소화된 음성 통화 솔루션을 포함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포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은 직원들에게 고품질 통화 및 메시징 경험을 제공하며, 모든 안드로이드, iOS 또는 윈도우 데스크톱 장치에서 안전한 네트워크를 통해 동료들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음성 통화와 데이터 로밍을 위한 유연한 계획을 제공하는 JAMVEE™는 기업의 직원 협력 수요를 지원하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JAMVEE™는 기업 내 지식과 일선 인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솔루션이다. JAMVEE™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가 음성 녹음 기능을 이용하는 한편, 폐쇄 사용자 그룹(Closed User Group, CUG) 내에서 동료들과 손쉽게 통화하고 채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UG는 기업의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고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

JAMVEE™는 Tata Communications MOVE™ eSIM 솔루션과 더불어 사용 용이성 및 고품질 음성 통화를 보장한다. 이는 기업이 직원 효율성을 개선하는 가장 비용 효과적인 협력 솔루션을 해외 출장 직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더 신속한 온보딩을 지원하고, 사기 방지 API, 감지 및 경고 기능으로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대화의 완전한 보안을 보장한다. 또한, 심층적이고 정교한 사용자 훈련과 전문적인 인프라가 필요한 광범위한 기능을 포함하는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때 초과되는 비용도 없애준다. 

Tata Communications의 협력 및 연결 솔루션(Collaboration and Connected Solutions) 부사장 Mysore Madhusudhan은 "하이브리드 업무 형태는 앞으로도 유지되고, 또한 계속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직원을 위한 하이브리드 미래를 구축하거나 배치하는 과정에 있는 모든 조직은 통화 솔루션이 필요하지만, 모든 직원에게 완전 통합된 협력 도구 세트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라며, "JAMVEE™는 이러한 사항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JAMVEE™는 기업을 위해 경제적인 투자를 보장하는 한편,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면서 "JAMVEE™는 직원을 위해 간결하고 안전한 확장성 협력 설정을 제공하며, 그 어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연결된 노동력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 우선 직원 참여 솔루션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Tata Communications의 입증된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구축된 JAMVEE™는 직원의 모든 안전한 협력 요건을 위해 단일 지정 파트너를 계속 활용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한다. JAMVEE™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https://tatacommunications.com/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unified-communications-as-a-service/jamve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이달 27~30일에 플로리다주 올랜도 Gaylord Palms에서 열리는 Enterprise Connect(부스 #200)에 참가한다[https://campaign.tatacommunications.com/enterprise-connect-2023/?utm_campaign=Events&utm_medium=Social&utm_source=LinkedIn ]. Tata Communications 부스를 방문하면, JAMVEE™ 등과 같은 솔루션을 통해 기업을 위한 글로벌 협력을 주도하는 방식을 살펴볼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 소개

 

Tata 그룹의 자회사인 Tata Communications(NSE: TATACOMM, BSE: 500483)는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는 글로벌 디지털 에코시스템 조력자다. 신뢰를 통한 선도를 통해, 회사는 협업 및 연결된 솔루션, 핵심 및 차세대 연결, 클라우드 호스팅 및 보안 솔루션,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회사는 포춘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전 세계 80%의 클라우드 대기업과 고객사를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을 참조한다.

전향적 진술 및 주의사항

 

Tata Communications와 회사의 전망, 회사의 예상 재무 상태, 사업 전략, 회사 운영의 미래 발전 및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본 보도자료의 특정 단어와 진술은 전향적 진술을 나타낸다.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산업 성장 및 동향 예측과 관련된 금융, 규제 및 환경을 포함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전향적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 네트워크의 트래픽 양 증가의 실패;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허용 가능한 마진을 창출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의 실패; 음성 전송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신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업적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을 안정화하거나 낮추지 못함; 전략적 인수 및 인도 정부 정책 또는 규정의 변경, 특히 회사의 산업 관리와 관련된 변경의 통합 실패;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 비즈니스 및 신용 상태 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전향적 진술과 중대하게 다를 수 있는 추가 요소에는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Tata Communications Limited의 연례 보고서는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자사의 전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c) 2023 Tata Communications Ltd. 모든 권리 보호. 

TATA COMMUNICATIONS 및 TATA는 인도 및 특정 국가에서 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