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웨딩드레스 신상품과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드메169만원에 ok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17 [15: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드레스 신상품과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드메169만원에 ok  ©



[더데일리뉴스] 긴 코로나 질병때문에 미루어진 결혼식준비 따뜻한 3월 시작되면서 가을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분주해졌다. 가을은 낭만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봄과 함께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계절로 꼽힌다. 하지만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예비부부들의 경우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기만 하다.


최근에는 소비자가 유리한 결혼정보를 주는 곳이 하나도 없는 것이 문제다. 2023오띠모웨딩 측에 따라면 결혼식 준비가 가장 어려워진 이유로는 웨딩컨설팅 등에서 신부들한테 포인트 주고 후기글 댓글 올리게해서 부실한 업체도 좋은 평가를 받는 것같이 눈속임 하는 등으로 정말 좋은 업체가 어디인지 신부들이 모르고 업체를 선택 한다는 점이다.


오띠모웨딩 웨딩담당 윤옥현 실장은 “스드메 패키지의 가격을 결정짓는 것은 바로 ‘웨딩드레스’인데, 신상 웨딩드레스나 수입웨딩드레스를 선택할 경우 금액이 수백만 원 이상 차이가 난다”며 “결혼준비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급적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터무니없이 가격이 저렴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유무도 따져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실제 일부 업체들이 내세우는 저가형 패키지들의 경우 중고 웨딩드레스를 구매해 많은 신부들에게 대여하는 방식이거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담당자의 경력이 낮은 경우도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또한 드레스 피팅을 하지 않고 계약을 체결할 경우 드레스를 늦게 선택하게 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예쁜 드레스를 놓칠 확률이 높아진다. 이에 남아있는 드레스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는 불이익은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전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이업체를 주목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우리나라 최고의 웨딩드레스 만드는 경력을 가진 업체라는점""스드메가격을 정찰제로 아주 싸게 한다는점 한번 계약한 돈을 결혼식날까지 일체의 추가비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스드메업체 인기 급상중 중인 오띠모웨딩은 2022년 1월 29일 OBS 이것이 인생입니다2015년 4월 21일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2012 아침방송 SBS 생활경제 2012년 4월18일 1422회 방송2012년 1월18일 KBS생방송 굿모 대한민국 방송등외 수많은 방송에 나온 전문가라는 점에서 실력을 공인받은 스드메정찰제 업체가 알뜰결혼준비 업체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스드메 웨딩업계의 이디소 같은 오띠모웨딩 정보는 네이버 직구웨딩클럽을 통해서 스드메준비 잘하는 방법 웨딩홀추천 신랑정장 한복대여 등의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동영상을 제작 많은 예비 부부들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


끝으로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 특급 비밀은  웨딩컨설팅 등에서 신부들한테 포인트 주고 후기글 댓글 올리게해서 부실한 업체도 좋은 평가를 받는 것같이 눈속임 하는 등으로 정말 좋은 업체가 어디인지 신부들이 모르고 업체를 선택 한다는 점이다.라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