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LG생활건강, \'오휘 퍼펙트 선블록 레드&블랙\' 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3/21 [01: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자외선에 따른 피부 반응를 고려한 새로운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오휘 퍼펙트 선블록 레드&블랙’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햇빛을 받으면 쉽게 빨개지는 ‘홍반형’ 피부를 위해 ‘오휘 선블록 레드’를, 햇빛에 노출되면 까맣게 타는 ‘흑화형’ 피부에는 ‘오휘 선블록 블랙’을 제안하고 있다.

보통, 검은 피부인 경우는 자외선 노출시 ‘흑화현상’이 나타나며, 하얀 피부는 ‘홍반현상’이 나타나므로, 자신의 피부색으로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오휘 선블록 레드’는 피부노화 지연에 도움이 되는 바닐라 추출물과 화이트 루핀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 노출시 피부가 쉽게 빨개지는 것을 막아주며, 그린톤의 크림타입으로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도 있다.

‘오휘 선블록 블랙’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서양자두 추출물이함유되어 자외선 노출시 빨리 까맣게 타는 현상을 막아주며, 피부잡티 등 칙칙해 지는 것을 막아 밝은 피부색을 유지시켜 준다.

이 두 제품은 SPF 50+/PA+++ 기능과 함께 케미컬 프리 제품으로 피부자극이 적고 안정성이 높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오휘 퍼펙트 선블록 레드&블랙 (SPF 50+ PA+++ 각 60ml, 35,000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