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그림 같고, 역동적인 저장성' - 국제 단편 영상 대회 개막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8/09 [15: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항저우, 중국 2022년 8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그림 같고, 역동적인 저장성을 발견하고 싶다면? 여기에 본인의 재능을 선보일 기회가 왔다. '그림 같고, 역동적인 저장성(Picturesque and Dynamic Zhejiang)' 국제 단편 영상 대회(Global Short Video Competition)가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에게 저장성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제작 및 공유할 기회를 제공한다.

 

I. 출품 요건

인터넷 연결이 되는 사람이라면 세계 어디서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 제출

지금부터 9월 20일까지

2. 참여 방법

"틱톡에 올리고, 해시태그 #PicturesqueandDynamicZhejiang을 붙인다."

중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창작자들은 위 플랫폼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등록 양식을 작성한 후, 직접 만든 영상 클립을 업로드 하면 된다.

출품작은 이메일 meilizhejiang@qq.com으로 첨부 파일(비밀번호 부여) 또는 웹 드라이브(바이두, 구글 드라이브 등) 링크 형태로 보낼 수 있다(이메일 제목란에 '작가, 작품 제목, 연락처'를 명기하고, 본문란에 작품 소개 작성).

3. 출품 요건

모든 단체, 전문 스튜디오 또는 개인을 대표해서 출품할 수 있다.

출품작의 형태나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창의성을 장려하며, 제출자는 전문적인 촬영 장비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출품작의 언어에도 제한이 없다. 그러나 중국어 또는 영어가 아닌 언어로 제작할 경우, 더빙이나 자막이 요구된다.

출품작은 실제 생활을 기반으로 하고, 저장성과 관련이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 또한, 포르노, 폭력 행위나 장면, 인종 차별로 여겨지는 내용 또는 광고 삽입이 포함돼서는 안 된다.

작품을 제출함으로써, 제출자는 해당 작품을 행사나 전시 홍보에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조직위에 부여함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주최측은 조직위가 수여하는 특별상(Special Award), 최고 커뮤니케이션상(Best Communication Award) 및 최우수상(First Prize)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과 배포권을 확보하게 된다. 또한, 기타 수상작에 대한 배포권과 2차 저작권도 확보하게 된다. 양측(작가와 주최측)은 관련 허가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

전문가 부문상(Professional Category Awards)에 출품하는 작품은 해상도가 1280*720 이상이어야 하며, 파일 확장자는 MPG, MPEG, AVI, MOV, WMV 및 MP4만 가능하다.

II. 시상

이번 대회는 전문가의 참여를 도모하고 참여율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전문가 부문(Professional)'과 '일반 부문(General)'의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회의 국제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드높일 목적으로 특별상(Special Award)을 제정했다.

1. 조직위 특별상(Special Award from the Organizing Committee) (1개 작품)

혁신적이고, 구성이 우수하며,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뛰어난 출품작(또는 시리즈)에 상금 100만 위안(세전, 모든 상에 동일한 세율 적용)을 지급한다.

2. 전문가 부문상(Professional Category Awards) (14개 작품)

영상 길이는 7분 이하여야 한다. 선정 기준은 주로 작품의 창의성과 전문성 부문을 살피며, 대회 기간에 전송 데이터를 조합한다.

1등상 1명(300,000위안/인), 2등상 3명(80,000위안/인), 3등상 10명(20,000위안/인)이 선정된다. 수상 작품은 단일 작품이거나 시리즈형 작품일 수 있다. 시리즈로 제출된 모든 작품은 선정 과정에서 하나의 출품작으로 간주한다(이하 동일).

3. 일반 부문상(General Category Awards) (15개 작품)

영상 길이는 2분 이하여야 한다. 선정 기준은 주로 작품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와 창의성을 기반으로 한다. 심사위원단은 평가위원회가 계산한 점수를 고려한다.

1등상 1명(150,000위안/인), 이등상 4명(50,000위안/인), 3등상 10명(10,000위안/인)이 선정된다.

4. 최고 커뮤니케이션상 (2개 작품)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출품작 중 최고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보인 작품과 최고의 해외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보인 작품에 최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상과 최고 해외 커뮤니케이션상을 수여하고, 상금 200,000위안/인을 지급한다. 이 2개 상은 동일 작품이 중복 수상할 수는 없다.

5. 대회에 참가하는 단체나 개인은 상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수상작은 중국 매체 플랫폼에 전시된다. 창작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중국과 다른 나라 간의 문화 교류에 일조할 수 있다.

저장성은 전 세계 창작자들이 그 아름다움을 발견해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저장성의 역동적인 발전을 전 세계에 공유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