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Shanghai Electric의 연안 풍력 터빈 발전기, 중국 기후 맞춰 설계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27 [10: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상하이 2022년 6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Shanghai Electric Wind Power Group Co., Ltd.[https://www.shanghai-electric.com/group_en/windpower/ ](Shanghai Electric)의 첫 EW8.X-230 풍력 터빈 발전기가 이달 10일 Putian 제조시설 생산라인에서 완성됐다. 이는 중국의 연안 풍력 전력 구매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적인 성과다.

 

Poseido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EW8.X-230은 보통 중국 해안가의 해수면 바로 위에서 체험되는 저-중속 풍속뿐만 아니라, 풍향에 따라 달라지는 장비에 대한 응력을 고려해 설계된 발전기다.

이 발전기는 평균적으로 낮은 풍속에도 불구하고 비용 효과적인 풍력 활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풍력 발전단지의 개발을 촉진하고, 연안 판매 시대를 맞아 중국이 탄소 배출 정점과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너지원이다.

Shanghai Electric이 10년 동안 축적한 연안 플랫폼 경험이 들어간 Poseidon 플랫폼은 첨단 블레이드 설계, 신뢰성 높은 패들과 편주 시스템, 효율적인 저에너지 소비 냉각 시스템뿐만 아니라, 최적의 전기 시스템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Shanghai Electric은 입증된 생산, 운송 및 유지관리 솔루션을 통해 이 플랫폼의 신뢰도를 보장하는 견고한 토대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Shanghai Electric의 고도로 통합된 신세대 반직접구동 체인 기술을 이용해 풍력 발전단지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킬로와트시 비용을 크게 낮춘다.

이 시스템은 길이 100m의 탄소 섬유 블레이드를 사용하며, 지능적인 Sensor Roller 기술을 활용하고,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디지털 설계, 생산 및 O&M을 관리한다. Shanghai Electric의 최신 LeapX 제어 시스템이 장착된 EW8.X-230은 전체 시스템의 작동 부하를 줄이는 한편, Shanghai Electric의 Fengyun 시스템과 지능적인 상호연결을 구축함으로써 활용률과 고객 수율을 꾸준히 개선시킨다.

7.5m/s라는 연간 평균 풍속을 기반으로 하는 이 시스템은 매년 2천800만kWh의 전력 발전이 가능하다. 이는 석탄 소비량을 거의 10,000t,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4,000t 줄이는 한편, 14,500세대의 연간 전기 수요를 충족하는 양이다.

Shanghai Electric 소개

Shanghai Electric Group Company Limited(SEHK: 2727, SSE: 601727)는 에너지 장비, 산업 장비 및 통합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대형 통합 장비 제조 그룹이다. Shanghai Electric은 고객에게 녹색, 환경 친화성, 정보 및 인터넷을 포함하는 기술 통합과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Shanghai Electric의 제품에는 화력 발전과 그에 필요한 장비, 가스 발전과 원자력 발전 유닛, 풍력 발전 장비, 에너지 저장 장비, 엘리베이터, 중대형 전기 모터, 지능형 제조 장비, 산업 인터넷, 환경 보호, 자동화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 등이 있다.

www.shanghai-electric.com

출처: Shanghai Electric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