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호남
[여수시] ‘찰옥수수’ 본격 출하…TV홈쇼핑 등 판로 확대 나서
6월 27일 오후 3시 30분, NS홈쇼핑에서 찰옥수수 판매
KBS 6시 내고향, 백화점, 페스티벌 등 7월 중순까지 홍보와 판촉 행사 이어져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24 [16: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여수시가 ‘섬섬여수 옥수수’의 본격적인 출하시기에 맞춰 홍보와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먼저 오는 27일 오후 3시 30분, NS홈쇼핑에서는 ‘여수 찰옥수수’ 1차 판매를 진행한다. 7월 5일에도 홈쇼핑 2차 판매가 계획돼 있다.

 

28일 오후 6시에는 KBS ‘6시 내고향’ 프로그램에서 ‘섬섬여수 옥수수’에 대한 소개가 방영된다.

 

이어 7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광주신세계백화점에서 ‘섬섬여수 옥수수’ 판촉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네이버, 남도장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맛 좋고 품질 좋은 ‘섬섬여수 옥수수’를 소비자가 쉽게 만나볼 수 있다.

 

‘2022 섬섬여수 옥수수 페스티벌’도 개최된다.

 

시는 7월 16일과 17일 이틀간 화양면사무소 앞 나진물량장에서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전시관과 판매장, 공연과 체험, 각종 이벤트와 먹거리 장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여수는 전남 최대의 옥수수 주산지로 해마다 재배면적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찰옥수수의 판로 확대는 물론 찐옥수수, 콘, 조청, 과자, 차, 빵 등 가공상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평택시] 평택시,‘제1회 경기 푸드 박람회’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