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A2MAC1, 창립 25주년 맞아 벤치마킹 전문성 확대 통해 목표 재확인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6/16 [09: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파리 및 상하이 2022년 6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A2MAC1가 혁신과 기술 세계에 대한 360도 경험을 위해 인도 첸나이에 4만5천ft2 규모의 신규 벤치마킹 센터와 영업소를 개소한다고 발표했다. A2MAC1는 일본, 중국, 한국 및 태국의 기존 입지에 이번 전략적 입지를 추가함에 따라, 모빌리티 및 운송 산업의 한 축인 아시아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아시아에서의 성공, A2MAC1의 보람찬 발걸음

A2MAC1 CEO Frank Bunte는 "시장 트렌드를 더 잘 예측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열망과 함께, A2MAC1는 인도에 신규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아시아 시장의 중심부에서 회사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라며, "아시아는 우리에게 전략적 활동 영역인 동시에, 사업의 기하급수적 발전을 위한 필수적 지역"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번 확장은 당사의 전문 분야를 확장하고, 여러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고부가가치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지속적인 포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기술 벤치마킹의 확고한 글로벌 리더인 A2MAC1은 1997년부터 기술과 혁신을 위한 엄밀한 검토를 추진했다. 회사는 고객을 위한 시장 선도적 통찰력을 지속해서 혁신했다. 최근 수년간 A2MAC1은 성능 및 비용 벤치마킹 데이터와 함께 역사적인 핵심 기술 벤치마킹 데이터를 확장하는 한편, 고객에게 최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유한 360도 차량 통찰력을 도입했다. A2MAC1은 OEM, OES 및 공급업체 전반에 걸친 자동차 공급망에서 가장 선도적인 글로벌 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오늘날 회사는 자동차 부문의 새로운 역학을 다루기 위해 범위를 넓히며, 새로운 산업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추진 중이다.

25년간 더 스마트하고, 더 지속가능하며, 더 경쟁력 있는 방법 제시

A2MAC1은 경쟁력 있는 벤치마킹의 잠재력을 가장 먼저 파악한 회사 중 하나이자, 자동차 산업을 위한 최초의 벤치마킹 회사다.

오늘날 A2MAC1은 여러 산업 부문을 겨냥한 시각과 방법론을 갖추고, 미국, 아시아, 유럽 대륙, 멕시코, 터키, 영국의 17개 지역에 걸쳐 35개 국적의 600명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A2MAC1은 지난 25년간 지식의 집합체를 구축해 고품질 데이터를 집계하고, 상세한 분석과 깊은 통찰력을 통해 고객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회사는 독자적인 벤치마킹 플랫폼과 4천만 개 이상의 이미지, 디지털 트윈 및 1,500대 이상의 차량 분석에 대한 독보적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설계 최적화와 대폭적인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조업체 및 산업 회사에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 65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650개 고객사에 전체 범위의 벤치마킹 서비스를 지원한다.

A2MAC1은 성능, 비용 및 재료 평가와 같은 새로운 전문분야를 지속해서 통합하고, 전략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제안을 강화하는 한편, 최신 혁신을 위한 데이터 수집 방법론을 개선하기 위해 시장과 함께 진화를 거듭해왔다. A2MAC1은 고객의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발전해왔다.

A2MAC1의 새로운 시그니처 'Decode the future'는 고객의 미래, 경쟁 우위의 미래, 그리고 지속가능성의 미래를 뜻한다. 이는 알려진 것을 사용해 미지의 것을 예측한다는 의미다.

예상치 못한 이점을 위해 광범위한 범위로 확장 

A2MAC1은 자동차 산업의 세계적 선두주자에 그치지 않고, 이제 자사의 벤치마킹 접근 방식과 경쟁력 있는 통찰력을 통해 더 많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송, 농업, 가전제품 및 건설을 포함한 여러 산업 부문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비용 및 데이터 분석 솔루션에 더 많이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도구와 기술의 발전을 통해, 회사는 더 포괄적이고 가치 있는 데이터 통찰력을 생성하고 있다.

A2MAC1 CEO Frank Bunte는 "시장의 격변에 직면해, 모든 부문의 제조업체는 미래의 새로운 소비자 요구에 대한 이해 및 예측의 필요성에 대처해야 할 것"이라면서 "당사의 역할은 로우데이터를 넘어 더 심층적으로 자료를 생성 및 해체하고, 구성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가치 있는 통찰력으로 변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심층적인 벤치마킹 지식과 글로벌 네트워크에 힘입어, 이제 당사는 모든 산업을 지원하고 심오한 통찰력을 통해 미래를 형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A2MAC1은 제조업체가 직면한 환경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구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의 고군분투를 지원하는 데 있어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회사는 제품의 컨셉에서부터 재료, 그리고 재활용 방식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서 가장 깨끗한 방식에 대해 고객에게 분석 및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A2MAC1 CEO Frank Bunte는 "지난 25년간 A2MAC1은 가장 복잡한 혁신과 기술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며, 보이지 않는 데이터를 의미 있는 통찰력으로 전환했다"라며, "당사는 고객이 시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더욱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이며 연결된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과제를 예측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동일한 정체성과 변함없는 야망

 

회사는 'Decode the future'라는 새로운 로고와 시그니처를 통해 많은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A2MAC1의 입증된 역량을 제시했다. 코드의 역사와 인류의 미래에 대한 중요한 역할에 뿌리를 둔 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고안됐으며, A2MAC1의 유산과 회사의 사업적 야망 그 이상의 세계에 대한 변함없는 약속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또한, 회사는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 신규 웹사이트(a2mac1.com)를 공개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평택시] 평택시,‘제1회 경기 푸드 박람회’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