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공주시] 의당면,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봉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18 [16: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공주시 의당면 새마을회(협의회장 김도환, 부녀회장 배순옥)는 지난 15일 의당면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의당면 새마을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배추겉절이, 파래김무침 등을 정성스레 만들어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또한, 각 마을 어르신들의 빨래를 대신해 드리는 사랑의 빨래방 운영을 위한 세탁세제를 각 마을에 분배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도환, 배순옥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따듯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기 의당면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을 위해 새마을회원들이 힘을 합쳐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준비해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봉사활동이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