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추운 겨울 시즌을 이겨낼 트렌디한 숏 다운점퍼 주목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12 [10: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추운 겨울 시즌을 이겨낼 트렌디한 숏 다운점퍼 주목  ©



[더데일리뉴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인플루언서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최혜선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와 ‘데일리 크롭 다운점퍼’로 스타일리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최혜선이 착용한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는 테니스 챔피언 존 맥켄로의 상징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다마린도 헤리티지 라인 제품이다. 광택감 있는 소재와 심볼 와펜이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함께 돋보이며, 유러피안 다운 소재를 사용해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매우 가벼운 무게감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크롭 다운점퍼’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짧은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시그니처 ‘라파챠’ 심볼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테니스와 같은 액티브한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경량성에 집중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강추위에 대비하면서도 트렌드와 보온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숏패딩 등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화보 속 최혜선이 착용한 제품들은 세르지오 타키니 자사몰과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최혜선은 약 2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최근 오는 11월 15일 방영 예정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3’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폭설 피해 입은 남사화훼단지 긴급 복구작업에 자율방재단 지원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