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티피링크, 400만 화소 회전형 홈 카메라 ‘Tapo C222’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12 [10: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티피링크, 400만 화소 회전형 홈 카메라 ‘Tapo C222’ 출시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와이파이 점유율 1위 티피링크(TP-Link)는 유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회전형 실내용CCTV ‘타포(Tapo) C222’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400만 화소를 지원해 모든 순간을 선명하게 기록하며, 360도 수평 및 114도 수직 범위의 회전을 통해 집 안 구석구석을 선명하게 담아낸다. 또한 모션 추적 기능이 탑재돼 반려동물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따라가며 녹화할 수 있어,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행동을 모니터링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유무선 연결 옵션 역시 타포 C222의 강점이다. 와이파이 연결도 가능하지만,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장소에서는 이더넷을 통한 유선 연결로 안정성을 더할 수 있다. 초기 설정 시 이더넷을 연결해 설치하면, 10초 내외로 빠르게 설정이 완료되며, 타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설치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 와이파이 공유기와 거리가 먼 경우, 랜선을 길게 연결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감지와 아이 울음 소리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육아캠이나 펫캠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양방향 오디오를 지원해 반려동물이나 아이에게 직접 소리로 교감할 수 있다. 영상은 최대 512GB의 대용량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하거나 타포 케어(Tapo Care)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백업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가정은 물론 카메라 모니터링의 안정성과 보안을 요구하는 소형 비즈니스 환경에도 적합한 이 제품은 3년 무상 보증이 지원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농산물 안전분석실 숙련도 평가‘3년 연속 만족’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