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Hohem, KOBA 2024에서 최신 혁신 기술 선보여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24 [15: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 대한민국 2024년 5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짐벌 기술 선도 기업 Hohem이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KOBA 2024 참가를 발표했다. D449번 부스에서 혁신적인 AI 추적 짐벌을 소개한 Hohem은 영화 제작 및 콘텐츠 제작 경험을 향상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만드는 업체다.

Hohem Showcases Latest Innovations at KOBA 2024

 

Hohem Showcases Latest Innovations at KOBA 2024

Hohem은 Koba 2024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iSteady 시리즈와 혁신적인 Consumer Gimbal 등 다양한 짐벌 라인업을 선보인다. Koba Show 2024 참석자들은 Hohem 부스를 방문해 이러한 제품의 라이브 시연을 체험하고 직접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Hohem 팀은 AI 기반 짐벌로 영화 제작 워크플로를 어떻게 향상할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Hohem 스마트폰 짐벌로 최신 AI 기술 체험하기

Hohem은 최신 고급 AI 추적 기술을 적용해 프로급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새롭게 개선된 스마트폰 짐벌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최신형 스마트폰 짐벌을 통해 최신 AI 기술을 미리 살펴보며 경험할 수 있다.

Hohem 짐벌과 함께 신비로운 AI 세계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영화 제작자는 끊임없이 기술을 향상하고 작업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는 도구를 찾고 있다. 앞으로 Hohem의 첨단 AI 기술을 통해 영화 제작자들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창의적인 가능성을 열어갈 수 있게 됐다.

Hohem 부스에서 선보이는 주요 제품:

- Hohem iSteady MT2 카메라 짐벌: AI 기술을 적용해 매우 부드러운 영상 안정화, 다양한 지능형 촬영 모드를 제공한다.

- Hohem iSteady M6 스마트폰 짐벌: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첨단 기술과 전문적인 안정화 기능으로 이동 중에도 부드럽고 역동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 컴팩트한 휴대용 짐벌: 스마트폰, 액션 카메라, 태블릿에 적합한 Hohem의 다양한 경량 짐벌을 살펴볼 수 있다.

AI를 탑재한 Hohem 짐벌은 노련한 영화 제작자부터 야심 찬 콘텐츠 크리에이터까지 모두의 영화 제작 경험을 혁신하도록 설계됐다. 흔들리는 영상과 작별하고 Hohem의 AI 기반 짐벌로 부드럽고 전문적인 품질의 동영상을 촬영해 보자.

Hohem 소개

Hohem은 카메라와 스마트폰 전문 짐벌 기술 분야를 혁신하는 기업으로 영화 제작 및 콘텐츠 제작 경험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제품을 제공한다. Hohem은 품질, 혁신, 고객 만족에 대한 헌신으로 계속해서 업계 표준을 재정의하며, 전 세계적으로 창의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Hohem의 혁신적인 짐벌은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site: www.hohem.com

 

Online Store: store.hohem.com

 

Facebook: www.facebook.com/HohemTechOfficial

 

Instagram: www.instagram.com/hohem_global

 

YouTube: www.youtube.com/@HohemTechOfficial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의회] 전국 최초 인공지능 기본조례안 경기도의회에서 시작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