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일리뉴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 출시를 기념해 운영 중인 팝업 이벤트 ‘아이코스 투게더 X 컬러 오브 에너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의 컨셉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에너제틱한 무드로 가득 찬 팝업 공간에는 디지털 그래피티와 포토존, 레이저 게임, 커스텀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하는 것은 물론, 그간 출시된 아이코스 모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까지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코스 투게더 X 컬러 오브 에너지 팝업 이벤트는 홍익대학교 정문 인근에 위치한 ‘DRC 홍대’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9일부터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이 공식 출시됐다. 강렬한 네온 컬러와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알루미늄 바디가 특징인 신제품 네온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 및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CU 편의점 160개처 및 포켓CU 앱을 통해서도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4만 9천 원, 10만 9천 원, 7만 9천 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의 에너지를 직접 느껴보고 아이코스의 여정에 함께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팝업 이벤트는 이번 주말까지 계속되는 만큼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네온의 열기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