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프레드,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10 [1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프레드,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 오픈  ©



[더데일리뉴스]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2024년 5월 2일부터 20일까지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전개한다. 환희로운 태양이 빛나는 프렌치 리비에라에서 메종의 아이콘인 포스텐을 찾아 떠나는 경이로운 여정의 “포스텐 크루즈 (Force 10 Cruise)” 컨셉의 팝업이다.

 

프레드는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눈부신 태양을 대표하는 선샤인 주얼러로서 프렌치 리비에라에 보내는 찬사를 포스텐 크루즈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프레드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한계를 뛰어넘는 담대한 도전 정신과 용기를 상징하며 오랜 세월동안 성별을 뛰어 넘으며 스포티-시크의 대표하는 주얼리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포스텐 컬렉션만의 독보적인 가치와 열정을 새로운 컨셉의 팝업 스토어인 “프레드 포스텐 크루즈”에서 다시 한번 소개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지중해의 푸른 물결과 그 위를 화사하게 비추는 태양을 향해 나아가는 크루즈의 형상을 접목해 완성됐다. 눈부신 프렌치 리비에라를 포스텐 크루즈에 승선해 함께 누비며 매력적인 생트로페의 바닷가 마을, 매혹적인 칸의 항구, 그리고 눈부시게 빛나는 모나코까지 메종 프레드에 영감의 원천인 도시들을 항해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게 될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포스텐 버클에서 시작되는 경이로운 여정은 데스티네이션 휠을 돌려 생트로페와 칸, 그리고 모나코 3개의 목적지 중 한 곳으로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메종 프레드의 크루가 제공하는 보딩 패스와 함께 출항하면, 선택한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포토 이벤트 및 각 도시를 상징하는 컬러들로 구성된 포스텐 바에서 포스텐 브레이슬릿의 새로운 조합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레드 사무엘의 빛을 향한 열정에서 영감을 받은 포스텐 아이디얼 라이트 버클과 선샤인 컬러 케이블을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 선런칭해 의미를 더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배우 한가인-연정훈 부부, 골프감독 박세리, 그룹 트와이스 지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등 많은 셀럽들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고,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셀럽들은 프레드의 독보적인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