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펫프렌즈, ‘내 새꾸(반려견) 최애 간식’ 기획전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4/25 [10: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펫프렌즈, ‘내 새꾸(반려견) 최애 간식’ 기획전 진행  ©



[더데일리뉴스]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간식 제품을 선보이는 ‘내 새꾸 최애 간식’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견에게 올바른 영양 공급과 동시에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반려인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최대 37%까지 할인하는 이번 간식 기획전에는 비스코티, 슈퍼츄, AB케어 등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반려견의 기호와 영양을 고려한 다채로운 간식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반려견 전용 비스킷 브랜드 ‘비스코티’는 과일, 야채, 밀크&치즈 등 다양한 맛의 비스킷을 선보인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급 간식으로 튀기지 않아 더 건강하다. 보존제나 항산화제, 색소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반려견이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설계되어 있어 부스러기가 적고 깔끔하다.

 

천연원료 수제간식 브랜드 ‘슈퍼츄’는 반려견에게 선호도가 높은 닭가슴살, 오리가슴살 등을 다양한 모양으로 준비했다. 먼저 육포 타입은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큼직하게 잘라내 수분은 쏙 빼고 영양과 기호성은 살려냈다. 말이 타입은 고구마에 원료를 돌돌 말아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소형견이 먹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의 져키 타입과 씹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스틱 타입도 준비돼 있다. 대용량(1kg) 포장으로 더욱 경제적이다. 

 

AB케어는 치석 예방에 특화된 디자인의 기능성 소프트 껌을 선보인다. 양치 효과와 함께 물리적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줘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쉽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다. 잇몸 손상을 최소화한 소프트한 제형이다. 뼈와 관절 건강에 특화된 ‘조인트츄’, 장 건강 관리에 특화된 ‘이뮨츄’, 치아 건강 관리에 특화된 ‘덴탈츄’ 등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라 기능성 원료를 달리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펫프렌즈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자주 찾는 브랜드의 제품부터 새로운 시도를 원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반려동물의 기호와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펫프렌즈는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액 1,030억원, 거래액 1,234억원을 달성하며 치열한 반려동물 이커머스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지난 2021년 펫프렌즈를 공동 인수한 IMM PE와 GS리테일의 적극적인 투자가 성장 동력이 됐다. 펫프렌즈는 업계 1위의 입지를 토대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펫커머스를 넘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