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웨이하이 린강구: '선행' 심사로 시장 활력 활성화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2/23 [16: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웨이하이, 중국 2024년 2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너무 잘됐어요. 입지 선정 문제를 해결했네요. 이제 마음 편히 점포를 임대해서 인터넷문화경영허가증과 사업자등록증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어요!" 최근 류(刘) 씨는 웨이하이(威海) 린강구(临港区) 행정심사서비스국의 '선행'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입이 마르게 칭찬을 했다.

시간을 1월 15일로 되돌려, 류 씨는 구(区) 행정심사서비스국에 전화를 걸었다. 그는 PC방을 개업할 계획이 있는데, 입지 선정 요구 사항에 대해 알지 못했다.

기업의 부적절한 입지 선정으로 인해 겪게 되는 투자 리스크를 방지하기 위해, 구 행정심사서비스국 연합구 사회업무부 문화과에서는 사전에 개입하여, 선도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지 조사 인원을 현장에 배치해 관련 설치 표준과 대조하여, 기업을 위해 심사 '선행'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를 통해 입지 선정의 타당성을 확인함으로써 류 씨의 걱정을 제때에 해결했다.

최근 몇 년간, 구 행정심사서비스국은 '심사 전 서비스'라는 업무 철학을 견지하여, 심사 '선행' 서비스의 새로운 모델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허가 및 심사의 '최초 1km'를 원활히 하여, 기업과 대중의 제도적 비용을 절감하고 정밀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시장 활력을 효과적으로 활성화했다.

출처: CRI Online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파주시] 설마리 임진강전투 73주년 추모행사 엄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