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서하정,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첫 만남 가졌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1/23 [09: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독전 2’ 서하정의 포스가 눈에 띈다.

 

지난 17일(금)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사리진 ‘락’(오승훈 분),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 분)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극 중 서하정은 '브라이언'의 충실한 비서 ‘은관’역으로 출연, 그가 시키는 일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실행하는 독한 캐릭터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풍성하게 표현하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특히 ‘은관’은 '큰칼'의 부하들과 피도 눈물도 없는 총격전을 펼치고, 싸늘한 시선과 표정으로 숨어서 지켜보고 모든 상황을 사진으로 기록해 ‘브라이언’에게 보고하는 등 든든하면서도 섬뜩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여전사의 모습부터 날렵하고 예리한 눈빛 연기까지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마친 서하정.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은관' 역할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그녀가 앞으로 어떤 작품과 활동으로 찾아올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전남도-농기원, 농업인 맞춤형 업무조정으로 미래농업 대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