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다니엘 웰링턴, 전 제품 대상 1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1/17 [10: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니엘 웰링턴, 전 제품 대상 1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



[더데일리뉴스]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 15일(수)부터 28일(화)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다니엘 웰링턴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에서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다니엘 웰링턴 베스트 셀러 아이코닉 · 콰드로 시계 컬렉션부터 시계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주얼리,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백 컬렉션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계와 주얼리가 함께 구성된 선물 세트의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 보다 실용적인 프로모션 내용을 자랑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서울안보대화 개최…한 총리, 국제사회의 연대와 협력 중요성 강조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