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Tony Robbins, Global PRIORITY Summit 폐회 연설 맡아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31 [0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마이애미, 2023년 3월 30일 /PRNewswire/ -- FII Institute가 주관하는 Global PRIORITY Summit의 발표에 따르면, Tony Robbins가 둘째 날 폐회 회의를 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Tony Robbins는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 1위에 오른 기업가이자 자선 사업가이며, 또한 최고의 국제 생활 및 비즈니스 전략가 중 한 명이다.

이달 30~31일에 열리는 이 회의에서는 기업, 정부, 학계, 시민사회, 기술 및 미디어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들이 모여 업계 판도를 바꿀 논의를 전개하고, 국제적인 안건을 세울 예정이다. 

이 회의는 인류에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FII Institute의 사명에 따라 진행되며, 전 세계 개인을 위한 최우선 순위를 제시하는 PRIROTIY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다.

지난 45년 동안 수백만 명이 Tony의 개인적인 발전 행사를 통해 따뜻함, 유머 및 변혁적인 힘을 체험했다. 이러한 요소는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인류를 위한 로드맵을 그리고자 하는 마이애미 서밋의 DNA에 분명하게 통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왕성한 연설가인 Tony Robbins는 회의에 참석한 체인지메이커들이 당면한 과제를 헤쳐 나가고, 선을 위해 행동하며, 인류를 위해 더 밝은 미래를 향해 협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며 회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FII Institute 소개

 

THE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FII) INSTITUTE는 '인류에 미치는 영향(Impact on Humanity)'이라는 하나의 의제와 투자 자회사를 갖춘 새로운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원칙에 전념하며 세계적인 FII Institute는 세계적으로 훌륭한 지성을 양성하고, 인공 지능(AI),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가능성의 5가지 핵심 영역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으로 전환한다.

로고 - //mma.prnasia.com/media2/1811613/FII_Institute_Logo.jpg?p=medium6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