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스드메준비 신상 웨딩드레스 포한된 스드메계약을 해야 추가비를 막는비결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3/17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스드메준비 신상 웨딩드레스 포한된 스드메계약을 해야 추가비를 막는비결  ©



[더데일리뉴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업체가 웨딩토탈샵을 운영 소비자와 직거래를 통해서 수수료 광고비50%뺀 스드메가격 77만원에 신상 웨딩드레스 입혀주고 원장님 메이크업 보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스드메 패키지 싸게 계약받고 계약 내용이 너무 허접한 웨딩드레스 포함 실력 미달된 메이크업 포함시켜서 스드메 패키지 싸게 계약받고 결혼식날까지 웨딩드레스 추가비 스튜디오 강매추가비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추가비에 스드메준비가 300만원에 계약한 패키지가 500만원 되는 일이 바로 문제이다.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대표는 “경제적 부담이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미루게 하는 주범으로 꼽히면서 거품을 걷어내기 위한 웨딩업계의 자정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가운데 스드메패키지 등의 알짜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합리적인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김 대표에 따르면 강남 일대 웨딩컨설팅 업체들의 토탈패키지 평균 가격은 300~550만원 선이다. 여기에 추가옵션에 따라 1,000만원을 상회하는 일도 부지기수다. 하지만 업체마다 패키지 구성 내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단순히 가격만 비교해서는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기 쉽지 않은 실정이다.

 



한편 오띠모웨딩은 정품 추가비가 다포함된 스드메패키지 2종을 선보였는데 내용은 1벌 만들면 10명만 입히는 신상 본식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 지정2번보장 / 부케 / 턱시도 2번 스튜디오촬영 /본식원판 / 본식스냅 [스튜디오원본CD+웨딩드레스피팅비+도우미비용2번] 추가비 모두 포함 결혼식날까지 총 169만원 정찰제 상품" 명품 스드메 토탈 스드메가격 99만원 구성1벌 만들면 10명만 입히는 신상 본식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 지정2번보장 / 부케 / 턱시도 2번 / 스튜디오촬영 /본식원판 / 본식스냅 일체포함 77만원[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피팅비 도우미비용2번 ] 추가비 모두 포함 결혼식날까지 총 179만원 정찰제로 이용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수료뺀 스드메패키지로 인기 업체로 소문난 오띠모웨딩은 2022년 1월 29일 OBS 이것이 인생입니다2015년 4월 21일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2012 아침방송 SBS 생활경제 2012년 4월18일 1422회 방송2012년 1월18일 KBS생방송 굿모 대한민국 방송된곳이다


알뜰한 결혼준비 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네이버 직구웨딩클럽을 받문하면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가의 동영상으로 스드메준비 실시간 강의 동영상을 볼수있고 웨딩홀 한복 예복 등을 추천받을수있다.


오띠모웨딩 윤옥현 원장은 끝으로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 특급 비밀은  웨딩컨설팅 등에서 신부들한테 포인트 주고 후기글 댓글 올리게해서 부실한 업체도 좋은 평가를 받는 것같이 눈속임 하는 등으로 정말 좋은 업체가 어디인지 신부들이 모르고 업체를 선택 한다는 점이다.라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