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Cybertrust Japan, 새 IoT 인증 플랫폼에 Quantum Origin 솔루션 통합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2/01 [0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현재와 미래의 위협에서 IoT 장치에 대한 보안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일본 상업 인증기관 최초로 Quantinuum의 Quantum Origin 솔루션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

잉글랜드 케임브리지 및 콜로라도주 블룸필드, 2023년 1월 31일 /PRNewswire/ -- 세계 선도적인 통합 양자 컴퓨팅 회사 Quantinuum[https://www.quantinuum.com/ ]은 일본의 대표 인증기관인 Cybertrust[https://www.cybertrust.co.jp/ ] Japan Co., Ltd.가 현재와 미래의 안전한 통신을 보장하기 위해 Quantum Origin 양자 컴퓨팅 강화 개인 키를 새로운 IoT 장치용 인증서 발급 및 배포 플랫폼에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대용량 IoT 장치에 대한 고속 고용량 인증서 발급 및 배포를 위한 Cybertrust Japan의 새로운 인증 인프라에는 NIST(미국표준기술연구소)가 선택한 포스트 양자 암호(Post-Quantum Cryptography, PQC) 알고리즘이 포함된다. Cybertrust Japan은 양자 컴퓨터의 성능을 활용해 양자 컴퓨팅 강화 키를 생성하는 유일한 암호화 솔루션인 Quantinuum의 Quantum Origin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현재 및 향후의 위협에서 장치를 추가로 보호할 수 있게 됐다. 

Cybertrust Japan의 사장 겸 CEO인 Yasutoshi Magara는 "Quantum Origin을 통합함에 따라, 고객은 포스트 양자 알고리즘 지원을 포함해 빠른 속도와 더 높은 보안을 지원하는 신뢰성 높은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IoT 기반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라며, "결과적으로 고객과 파트너는 장기적으로 자사의 인증 서비스를 안전하게 활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Quantinuum과 함께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반적으로 IoT 장치는 인증서를 사용해 다른 장치 또는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을 인증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장치임을 증명한다.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는 장치의 양이 많고 데이터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해야 하는 필요성으로 인해, 이러한 장치 전반에서 인증서를 제공 및 관리하는 문제는 매우 복잡한 상황이다. 보안 조치는 실시간 통신을 지원하는 동시에 강력해야 한다. 

Quantinuum의 사이버 보안 책임자 Duncan Jones는 "Cybertrust Japan과 Quantinuum은 Quantum Origin과 같은 고급 양자 컴퓨팅 기반 솔루션이 인증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돼 키 및 인증서 생성을 강화할 수 있다는 좋은 본보기를 제공했다"며, "Cybertrust Japan은 Quantum Origin을 사용해 양자 컴퓨팅 강화 키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인증업체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IoT 장치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가장 귀중한 자산과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장치가 최첨단 보호 기능을 갖추도록 보장해야 한다"면서 "Quantum Origin은 양자 컴퓨터에서 생성된 암호화 키를 제공하는 세계 유일의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기존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고급 암호화 기반 공격으로부터의 노출 위험을 줄일 독보적인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Cybertrust Japan의 Secure IoT Platform은 반도체 설계부터 장치 구현, 장치의 궁극적인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수명주기에 걸쳐 최종 장치를 보호한다. Secure IoT Platform은 제조 공정에 대한 보안 인증서를 생성해 하드웨어를 보호하고, 제조 공정을 추적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결함 보증도 제공한다. 또한, Secure IoT Platform은 장치에서 생성 및 전송되는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 외에도, 안전한 OS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장치용 관리 플랫폼도 갖추고 있다. 

Cybertrust Japan 소개

 

일본 최초의 상업 인증기관인 Cybertrust Japan은 MIRACLE LINUX 커널 기술과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OSS) 지식을 적용해 구축형(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임베디드 도메인에 대한 인증 및 보안 서비스와 Linux/OSS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이러한 기술과 심도 있는 보안 전문지식을 결합해 IoT 및 기타 첨단 분야에서 '사람, 유형 및 무형 사물'의 정확성을 입증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신뢰성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추진하고 있다. Cybertrust Japan은 고도로 전문화되고 중립적인 IT 인프라 기술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Quantinuum 소개

 

Quantinuum은 Honeywell Quantum Solutions의 세계 선도적인 하드웨어와 Cambridge Quantum의 동급 최고 미들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의 결합으로 설립된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양자 컴퓨팅 회사다. 과학 주도적이고 기업가 정신에 기반을 둔 Quantinuum은 화학, 사이버 보안, 금융 및 최적화 전반에 걸쳐 양자 컴퓨팅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한다. Quantinuum은 에너지, 물류, 기후변화 및 보건 등의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확장 가능하고 상업적인 양자 솔루션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Quantinuum은 미국, 유럽 및 일본의 9개 현장에서 350명의 과학자를 포함해 48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아산시] 박경귀아산시장, “미래 스마트도시, 도시 경영자 고민할 것 많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