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웨딩드레스샵 직거래 스드메가격 반값 70만원대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2/01 [10: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드레스샵 직거래 스드메가격 반값 70만원대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가격 직거래업체 강남에서 32년때인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패키지와 99패키지 출시로 인기

 

전국 최저가 스드메가격 77만원대 99만원대 이벤트에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이라는 통큰가격대 정찰제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중간 유통때문에 생기는 수수료 50%중간 마진을 포기하고 남을위한 재능기부 이벤트를 진행중인 라파엘웨딩은 47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으로 시중 가격 250만원대로 구성된 패키지를 77만원, 99만원대로 제공 중이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경력은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47년 경력의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스드메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77만원대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 77패키지 내용은 핸드메이드 흰색 깨끗한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패키지 119만원대는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강남 32년동안 라파엘웨딩이 예비신혼부부에게 주목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하기 전에 모든 추가비를 공개하고 결혼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미리 티핑하고 결정할수 있기 때문이다. .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직구웨딩클럽 카페에 방문하면 예물, 한복, 대관료 무료 웨딩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