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MGI, 초고속 DNBSEQ-G99 유전자 서열분석기(*) 출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9/26 [16: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전, 중국 2022년 9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MGI Tech Co., Ltd.(MGI)가 이달 9일에 중저 범위의 처리량을 갖춘 유전자 서열분석기(*)의 최신 모델인 DNBSEQ-G99(*)를 공식 출시했다. DNBSEQ-G99(*)는 전 세계에서 동일한 처리량을 가진 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서열분석기 중 하나다. 이는 특히 표적 유전자 시퀀싱 및 작은 게놈 시퀀싱에 적합하며, 빠르고 고품질의 데이터 출력을 제공한다.

MGI의 DNBSEQ™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DNBSEQ-G99(*)는 시퀀싱 플로우 셀에서 삼각행렬 신호 스폿을 채택해 실행당 8~48Gb의 전체 처리량으로 더 높은 데이터 출력 밀도를 제공한다. DNBSEQ-G99(*)가 처음 출시된 중국에서는 이미 많은 초기 사용자들이 시험 실행을 수행하고, 우수한 성능을 확인했다. 해외 예약은 2023년 초부터 가능하다.

속도의 제왕: 초고속 G99(*)

DNBSEQ-G99(*)는 MGI가 출시한 9번째 서열분석기(*) 모델로, 3가지 핵심 원천 기술에 집중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유체 시스템과 시약 최적화의 수준 높은 통합을 통해 분 단위가 아닌 초 단위로 시퀀싱 반응 배양 프로세스를 수행한다. 또한, 삼각행렬 고밀도 플로우 셀, 자체 개발한 고성능 광학 장비, 그리고 고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PE150 시퀀싱 데이터의 출력 시간을 12시간 이내로 단축했다. 특히, DNBSEQ-G99(*)는 하루에 전체 PE150 시퀀싱 프로세스의 2회 실행을 완료할 수 있는 듀얼 플로우 셀 시퀀싱 플랫폼을 갖추고 있어, 시퀀싱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더욱 유연한 시퀀싱 모드: 롤링 작동+하이브리드 작동

중저 범위의 처리량을 가진 유전자 서열분석기인 DNBSEQ-G99(*)는 DNBSEQ-G400(*)의 이중 플로우 셀 설계를 따르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중 시퀀싱 모드를 지원하면서 하나의 서열분석기(*)에서 유연한 데이터 출력을 달성할 수 있다. 동일한 DNBSEQ-G99(*)에서 2개의 독립적인 시퀀싱 모듈과 다양한 시퀀싱 판독 길이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연구원은 서로 다른 시간 노드와 서로 다른 판독 길이에서 시퀀싱 요구사항에 더욱 쉽게 대처할 수 있으므로, 전반적인 작업 효율성도 크게 향상된다. 현재 DNBSEQ-G99(*)는 PE50, SE100 및 PE150을 포함한 시퀀싱 판독 길이를 지원하며, SE400 및 PE300과 같은 더 긴 판독 길이를 가진 시약 키트는 차후에 개발될 예정이다.

더 간단한 작동 환경: 새로운 시약 카트리지 설계 및 플러그 앤드 플레이 플로우 셀

시퀀싱 응용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시퀀싱 실험의 단순성과 편의성에 대한 필요성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DNBSEQ-G99(*)에는 매우 단순한 카세트 플로우 셀이 장착돼 있으며, 안전 보관 구역도 더 커졌다. 또한 DNBSEQ-G99(*)는 시약 키트에 혁신적인 시약 사전 주입 설계를 채택하고 있어, 단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시퀀싱 시약 준비를 완료할 수 있다. 특히, DNBSEQ-G99(*) 시약 키트 및 세척 키트는 통합 설계로 제공돼 작동 절차를 더욱 단순화시켰다.

DNBSEQ-G99(*)는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첫 번째 모델은 컴퓨팅 모듈을 통합해 원본 데이터의 자동 분석 및 결과 출력을 실현하면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로컬 데이터 저장 및 계산을 제공한다. 다른 모델은 시퀀싱 데이터의 표준화된 출력만을 지원해 사용자가 직접 맞춤형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DNBSEQ-G99(*)의 작동 인터페이스는 깨끗하고 간결한 시각적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어, 작업자는 시퀀싱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DNBSEQTM 시퀀싱 플랫폼(*)의 핵심 기술에 뿌리를 둔 DNBSEQ-G99(*)는 데이터 품질 측면에서 높은 데이터 정확도 및 높은 데이터 활용도 면에서 일관된 기능을 이어간다. 다양한 분야의 초기 사용자 시퀀싱 응용에서, DNBSEQ-G99(*)는 매우 뛰어난 데이터 품질을 입증했다. 표준 제품으로 테스트한 사용자의 결과는 DNBSEQ-G99(*)에서 0.2%에 불과한 낮은 시퀀싱 오율을 보인다. 현재 DNBSEQ-G99(*)는 새로운 분야와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현재 더 많은 사용자 파트너십을 확보하고 있는 중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MGI는 2015년에 첫 번째 제품 모델인 BGISEQ-500(*)을 출시한 이후, 데이터 출력 처리량이 Kb에서 Pb에 이르는 E 시리즈, G 시리즈 및 T 시리즈의 세 가지 서열분석기(*) 모델 시리즈를 출시했다. MGI CEO Mu Feng은 "사용자의 지원과 피드백은 우리가 혁신의 최전선에서 한계를 넓히고 기술의 한계를 탐구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준다"라며, "더 많은 응용 분야로 확장하고자 하는 노력이 우리의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MGI는 글로벌 파트너를 위해 더 우수하고 더 빠른 핵심 도구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지속적인 첨단 과학 연구 및 응용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GI 소개

선전에 본사를 둔 MGI Tech Co. Ltd.(MGI)는 지능적 혁신을 통해 생명과학을 선도하는 핵심 도구 및 기술 구축에 전념하는 회사다. MGI는 독점 기술을 기반으로 생명과학 연구, 농업, 정밀 의학 및 의료를 지원하기 위한 시퀀싱 기기, 시약 및 관련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 및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MGI는 임상 고처리량 유전자 서열분석기(*)를 생산하는 선두 업체로, 회사의 멀티오믹스 플랫폼에는 유전자 시퀀싱(*), 의료 영상 및 실험실 자동화가 포함된다. MGI의 사명은 미래의 의료를 위한 첨단 생명과학 도구를 개발 및 촉진하는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MGI 웹사이트 [ https://en.mgi-tech.com/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 https://twitter.com/MGI_Technology ], 링크트인 [ https://www.linkedin.com/company/mgi-bgi/posts/?feedView=all&viewAsMember=true ] 또는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KPhGZqnAapvrt-RZ3kwig ]를 참조한다.

* 별도의 고지가 없는 한, StandardMPS와 CoolMPS 시퀀싱 시약과 이들 시약과 함께 사용하는 서열분석기는 독일, 스페인, 영국, 홍콩, 스웨덴, 벨기에, 이탈리아, 핀란드, 체코, 스위스, 포르투갈, 오스트리아 및 루마니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StandardMPS의 구매 주문은 2023년 1월 1일 이후까지 미국에서 허용되지 않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