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주한영국대사관 인공지능엑스포부산 참가, 영국 AI 역량 소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9/23 [08: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주한영국대사관, 인공지능엑스포부산 참가

- 영국 인공지능(AI) 부문 역량과 투자의 기회 소개

(서울, 대한민국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주한영국대사관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4홀에서 개최되는 인공지능엑스포부산(AI Korea 2022)에서 영국 공동관(F07)으로 참여해 영국 인공지능(AI) 부문의 역량과 투자의 기회를 소개하고 한국 인공지능 산업과 협력의 기회를 도모한다.

주한영국대사관, 인공지능엑스포부산에서 영국 인공지능(AI) 부문 역량과 투자의 기회 소개

 

주한영국대사관, 인공지능엑스포부산에서 영국 인공지능(AI) 부문 역량과 투자의 기회 소개

영국의 인공지능 기술과 산업은 유럽에서 가장 성숙하고 미국 다음으로 가장 큰 시장으로 이미 이 분야에 참여하는 기업들에 전략적인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 시장은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문 중 하나로 지난 10년간 145% 성장해왔으며 현재 영국 경제에 156억 파운드(약 24조 7천억 원) 이상 기여하고 있다. 영국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영국에는 현재 1,300여 개의 인공지능 기업들이 활발히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인공지능엑스포부산에서는 다크매터랩스(Dark Matter Labs), 그래프코어(Graphcore), 이노베이티브피직스(Innovative Physics), 인텔리젠스(Intellegens) 등 영국의 인공지능 부문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영국 공동관에 참여하여 한국 인공지능 산업과의 협력의 기회를 찾는다.

영국 인공지능 기업과의 협력이나 투자의 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공지능엑스포부산 영국 공동관(F07)을 방문하거나 이메일(dit.seoul@fcdo.gov.uk)로 문의하면 된다.

주한영국대사관 국제통상부

영국 정부의 핵심 부처인 국제통상부(Department for International Trade)는 영국 상품 및 서비스를 해외 바이어에게 연결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해외 기업이 입지를 다지고 성장하도록 돕고, 영국 역내외의 투자를 촉진합니다. 또한 시장 접근과 무역 거래를 지원하고, 자유무역을 도모합니다.

문의: DIT.Seoul@fcdo.gov.uk

출처: 주한영국대사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